LG U+, ‘온국민’씨와 ‘구만원’씨를 찾습니다!
7월1일부터 7월 31일까지 ‘온국민은 yo’ 사이트에 yo.uplus.co.kr에서 응모 가능
[매일일보비즈] ‘온국민’씨, ’구만원’씨를 찾습니다.
LG U+(부회장 이상철 / www.lguplus.co.kr)가 ‘7월 1일 ‘온국민은 yo’의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온국민’, ‘구만원’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국민’은 상품명의 일부이고, ‘구만원’은 ‘온국민은 yo’ 요금제 중 ‘둘이yo’(최대 2인이 9만원으로 가족의 모든 통신비를 해결하는 요금제)를 가입했을 경우, 고객이 내는 모든 유무선 통신비를 말한다.
‘온국민은 yo’ 공식 사이트(//yo.uplus.co.kr)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기간 내에 접수된 ‘온국민’씨와 ‘구만원’씨에게 현금을 지급한다. 응모자가 많을 경우 추첨하여 현금을 지급하여 준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 출시된 ‘온국민은yo’ 요금제가 ‘온국민’의 가계통신비를 절감하겠다는 목표 아래, 가족의 유무선 모든 통신비를 최대 50% 할인 받아 가족 수에 따라 ‘9만원(둘이yo)’, ‘12만원(셋이yo)’, ‘15만원(다섯이yo)’이면 해결되는 요금제를 출시한 것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온국민’씨와 ‘구만원’씨를 찾습니다.
- 기간: 2010년 7월 1일부터 31일까지
- 당첨자 발표: 2010년 8월 6일
- 참여방법: 온국민은yo //yo.uplus.co.kr에서 참여
- ‘온국민’씨와 ‘구만원’씨일 경우, 사이트에서 접수한 뒤에 주민등록증 이나 주민등록 사본을 이메일(mz@pentacle.co.kr) 또는 팩스(02-2109-2599)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 ‘온국민’씨와 ‘구만원’씨를 알고 있는 경우, ‘온국민’씨 ‘구만원’씨 접수시 추천인으로 기재하도록 하면, 문화 상품권 1만원 권 1매를 받을 수 있다.
- 응모자가 많을 경우, 3명에 한하여 ‘온국민’씨에게는 15만원을, ‘구만원’씨에게는 12만원을 증정한다.
LG U+의 마케팅 담당 이승일 상무는 “’온국민은 yo’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고, 이거 하나면 가계통신비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즉, ‘온국민은 yo’의 가장 큰 혜택인 ‘온국민’과 ‘구만원(둘이yo 기준)’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