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김대리 패키지-빙고이벤트’ 실시

2010-08-02     안경일 기자
[매일일보비즈] 신한은행(은행장 이백순)은 직장인이 재테크에 필요한 패키지 상품을 빙고게임으로 쉽게 구성하여 표현한 ‘김대리 패키지- 빙고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김대리패키지’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서베이와 설문조사를 통하여 종자돈 마련을 위한 1)‘기본팩’, 연말정산시 소득공제를 위한 2)‘절세팩’, 직장인 우대 신용대출로 구성된 3)‘직장인대출팩’, 보금자리 마련을 위한 4)‘내집마련팩’ 등 4가지의 패키지를 마련하고, 이벤트 기간 중 패키지 달성 수에 따라 모바일 주유상품권, 그늘막 텐트, 아이폰 스피커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특히 4개의 패키지를 모두 달성한 고객에게는 모바일 주유상품권 10만원권, 공기청정기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달성한 빙고를 연말까지 유지시 아이패드, 미니노트북, 아이팟 오디오,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추첨인원은 2011년 1월말 공지예정)

예를들어 신한은행으로 급여이체를 하고 인터넷뱅킹, 신한카드를 보유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김대리 적금을 10만원 이상 신규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여 기본팩을 달성하면 모바일 주유상품권 2만원 또는 그늘막 텐트, USB 메모리 등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동 고객이 연금신탁을 추가로 가입하여 절세팩을 달성하면 또 다시 선물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동 행사를 통하여 직장인은 자신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쉽게 가입할 수 있고 동시에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경품추첨결과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내년 초 게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