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아로마-테라피’ 5종 출시

2010-08-23     황정은 기자

[매일일보] 더페이스샵(대표 차석용)이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로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아로마 케어 라인 ‘아르쌩뜨 아로마-테라피’ 5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르쌩뜨 아로마-테라피’ 라인은 업무 스트레스 등으로 피로감을 느끼는 현대인들이 집에서도 쉽게 셀프 아로마-테라피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라벤더와 페퍼민트 등 식물이 가진 에너지를 전해준다.피부에 자극이 되는 요소를 최대한 배제한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으로 합성방부제 및 합성향, 인공색소, 석유계 미네랄 오일을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제품은 △ 고체형 오일 클렌저인 ‘페이셜 클렌징 살브’ △ 발 피부를 관리하는 ‘풋살브’, △ 릴랙싱 효과를 주는 ‘바디 워시’와 △ ‘바디 에멀젼’ △ 보습 효과의 ‘핸드 크림’으로 총 5종으로 구성됐다.특히 ‘페이셜 클렌징 살브’는 고체형의 클렌징 오일로 흘러내리는 불편함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천연 라벤더 오일이 피부에 진정효과를 준다.‘풋 살브’는 발의 각질을 제거와 보습효과를 이중으로 주기 때문에 샌들로 발의 노출이 많은 여름, 거칠어지기 쉬운 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롤온(구슬이 달린 스틱 용기로 문질러 사용) 타입의 천연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아르쌩뜨 아로마-테라피 롤-온’ 4종을 다음 달에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