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 '연(緣) 만들기' 트위터 이벤트, 10월 10일까지 5주간 진행
2010-08-30 박동준 기자
대신증권의 공식트위터명은 ‘TrustnHarmony’로, 기업정신인 ‘신뢰(Trust)’와 ‘상생(Harmony)’의 의미를 담고 있다. 대신증권은 트위터를 통해 장중시황, 기업분석자료 등 양질의 증권컨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한편, 고객과의 직접소통도 강화해 나가게 된다.
‘연 만들기’ 트위터 이벤트는 대신증권과 팔로우를 맺은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팔로어(Follower)가 1천명이 넘어설 때마다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이용권, 놀이공원 이용권, 외장하드, 넷북, 아이패드 순으로 업그레이드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매주 80명을 추첨해 다양한 기프티콘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트위터(//twitter.com/TrustnHarmony)를 방문해 팔로우(Follow)를 맺은 후, 트위터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리트윗(Retweet)하거나 댓글(Mention)을 달면 된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부장은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모바일을 활용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이용이 확산되고 있다”며, “공식트위터 개설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