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 고객맞춤형 HTS 씽큐(xingQ) 베타 오픈

2010-09-01     박동준 기자
[매일일보] 이트레이드증권(대표이사 남삼현)은 1일부터 F&F(Friends & Family) 사전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맞춤형 HTS 씽큐(xingQ) 베타 오픈으로 진행되는 F&F 사전체험 이벤트는 1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 및 HTS내에서 씽큐(xingQ)를 다운로드 받아 전용게시판에 개선점 및 축하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수수료 쿠폰 및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새로운 HTS 씽큐(xingQ) 는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는 다양한 화면 유형을 제공하며, 주식 선물옵션 거래 뿐 아니라 해외증권 거래도 하나의 HTS 내에서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신규 컨텐츠를 추가하고, 관심종목, 종목검색, 주문화면 기능을 대폭 강화 하였으며 특히 ELW 트레이딩을 위한 신규 컨텐츠 등을 강화했다.

한편, 이트레이드증권은 씽큐(xingQ) 정식 버전을 내달 오픈할 계획이며, 오픈 시점에 맞추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트레이드증권 홍보광고팀 최원근 팀장은 “씽큐(xingQ) 출시를 통하여 고객이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에 한 발 다가섰다”며, “특화된 컨텐츠를 통해 많은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고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등 새로운 차원의 HTS 개발에 역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이트레이드증권 ‘씽큐(xingQ) 오픈 및 프로모션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 고객서비스팀(1588-2428)을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