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형 어린이 놀이뮤지컬 '드래곤빌리지'15일 첫 공연

2018-05-04     김종혁 기자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한 극장가에서는 국내외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속속 선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 극장형 어린이 놀이 뮤지컬 『드래곤 빌리지 –화이트니스 타운을 구하라』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드래곤 빌리지 –화이트니스 타운을 구하라』는 국내 대형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가 어린이 콘텐츠 전문기업 ㈜에픽캔과 2년 간의 기획과 준비 끝에 완성시킨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과 뮤지컬이 접목된 버라이어티공연이다.공연에는 순수 국내 개발 모바일 게임이자 국내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드래곤 빌리지’의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 오랫동안 ‘드래곤 빌리지’를 아껴온 어린이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5월15일 CGV에서 첫 개봉되는 『드래곤빌리지 - 화이트니스 타운을 구하라』는 공연 시간
동안 애니메이션 영상과 스크린 속 캐릭터가 직접 출연해 객석의 어린이들과 다양한 놀이를 진행하는 라이브 액션이 어우러진 새로운 형식의 공연으로 어린이 콘텐츠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공연은 유치원이나 어린이 집 등 미취학 보육시설 어린이들의 단체 관람을 위한 전용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날씨 및 환경 등의 이유로 아이들과의 야외 활동이 제한적인  요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CGV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우수한 퀄리티의 공연, 저렴한 금액과 편리한 시설, 다양한 이벤트 증정품 등을 고루 갖춘  『드래곤빌리지 - 화이트니스 타운을 구하라』에 대한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집중적인 관람이 예상된다.지역에 따라 좌석수 확인과 공연 시간 사전확인은 필수, 공연은 평일 10시 20분과 11시 30분, 하루 2회 진행되며, 런닝 타임은 50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