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에이스 스퀘어’ 동탄점 개장

2018-05-08     이종무 기자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에이스침대[003800]는 경기도 화성 동탄신도시에 ‘에이스 스퀘어’ 동탄점을 개장했다고 8일 밝혔다.에이스 스퀘어는 에이스침대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매장을 스퀘어 매장으로 구분하고 있다. 에이스 스퀘어 동탄점은 전국에서 여섯 번째, 경기도에선 두 번째 매장이다.

에이스 스퀘어 동탄점은 연면적 1090㎡ 정도에 4층 규모로 층별마다 다른 컨셉으로 구성됐다.
1층은 현재 방송되고 있는 에이스침대 TV광고 속에 등장한 ‘루나토’를 비롯해 에이스침대의 대표 모델들이 전시돼 있다.

2층에서는 ‘매트리스 체험 존’을 운영해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고 전문 매니저가 상주해 올바른 수면 방법에 대한 컨설팅과 자신의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 추천 등 맞춤형 큐레이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3층은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에이스 헤리츠’의 모든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고 4층은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존’을 운영한다.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경기 남부 상권에 6번째 스퀘어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면서 “에이스침대가 제작,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전문 매니저의 상담을 통해 꼭 필요한 침실 컨설팅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