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Korea, 10월 캐딜락 프로모션 실시

2010-10-01     이상준 기자

[매일일보] GM Korea(대표 장재준)는 10월 한달 동안 캐딜락 베스트셀링 모델인 All-New SRX, STS 3.6, New CTS, CTS 스포츠 왜건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전략적인 신차 출시와 공격적인 판매망 확충으로 괄목할 만한 판매 호조세를 이어 나가고 있는 GM Korea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딜락 구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등록세 및 취득세 지원, DMB 모니터 무상 장착, 무이자 리스 프로그램과 같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동급 최고의 성능과 편의사양,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All-New SRX를 구입하는 고객은 등록세 및 취득세 지원, 또는 신한카드 제휴 프로그램인 36개월 무이자 금융리스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Luxury 모델의 경우 리어 DMB 모니터가 무상으로 장착된다.

캐딜락 중대형 프리미엄 세단인 STS 3.6 구매 고객은 등록세 지원 또는 신한카드 24개월 무이자 금융리스 중 한가지 혜택이 제공되며, 이 외에도 리어 DMB 모니터를 무상으로 장착받을 수 있다. 캐딜락 중대형 럭셔리 스포츠 세단인 New CTS 3.0(Luxury, Performance) 및 CTS 스포츠 왜건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취득세가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