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면 중기바이오 사이드 단신 모음

2017-11-21     PR 기자

[매일일보 PR 기자] 일룸, ‘디즈니’와 협업 어린이 가구 출시


퍼시스그룹[016800]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디즈니’와 협업한 한정판 어린이 가구 ‘미키·미니 아코 소파’, ‘미키 피넛형 책상’과 ‘미키 안전 거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일룸에 따르면 지난 18일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의 생일을 기념해 디즈니와 손잡고 일룸의 어린이 가구인 아코 소파, 피넛형 책상, 거울에 미키·미니 마우스 이미지를 입힌 제품을 출시했다.

아코 소파는 미키 아코와 미니 아코 등 2종으로 구성됐고 미키 안전 거울은 미키 마우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크고 둥근 귀가 부착됐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일룸이 디즈니와 협업한 한정판 어린이 가구 ‘미키·미니 아코 소파’, ‘미키 피넛형 책상’과 ‘미키 안전 거울’을 선보인다. 사진=일룸 제공

 

모닝글로리, 겨울용품·다이어리 선봬


모닝글로리는 겨울용품 24종과 2018년도 다이어리 15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겨울용품 가운데 머플러는 니트와 퍼 등 2종으로 출시됐고 ‘USB 라이트 가습기’를 선보인다. USB 가습기 라이트는 6시간 작동하면 자동으로 작동이 중단된다.

이외에도 핑크색과 갈색 등 2가지 색상으로 제작된 ‘귀여운 동물 극세사 담요’, 성인용 ‘베이직 담요’와 ‘소프트 빅 극세사 담요’, 학생용 ‘밤하늘 패턴 담요’ 등이 출시됐고 방석, 마스크, 핫팩, 장갑, 귀마개 등 겨울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2018년도 다이어리 15종은 휴대용부터 사무실에서 쓰기에 용이한 18절 크기의 다이어리가 출시됐고 불필요한 내지를 없애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메모 공간을 늘린 점이 특징이다. 월간 내지는 이달부터 삽입해 일찍 구매한 소비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남동완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실장은 “모닝글로리는 이번 겨울용품도 모닝글로리의 디자인 노하우와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출시해 소비자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모닝글로리가 출시한 겨울용품 24종과 2018년도 다이어리 15종. 사진=모닝글로리 제공

 

까사미아, 크리스마스 맞아 소품 할인 행사


까사미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내달 7일까지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소품 전(全) 품목 할인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와인병 모양의 ‘와인 버틀러 촛대’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눈꽃 오너먼트’, ‘루돌프 접시’와 ‘별 접시’, ‘트리 접시’ 등을 할인한다.

이외에도 와인 잔과 오프너 등 와인 관련 용품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화려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집안을 연출해 모두가 행복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까사미아가 내달 7일까지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소품 전(全) 품목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까사미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