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신년맞이 e-Festival 이벤트 시행

2012-01-06     박동준 기자
[매일일보] 한국투자증권(대표이사 유상호)은 온라인 금융상품 거래고객을 위한 사은행사인 'Fun Dream 2011 신년맞이 e-Festival'을 ▲온라인전용펀드 가입 이벤트 ▲ELS가입 이벤트▲펀드판매수수료 무료 이벤트의 세가지 테마로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전용 펀드 가입 이벤트’에서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펀드몰인 ‘금융상품백화점’에서 온라인 전용펀드를 가입하는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하이브리드디카, 아이팟 나노, 상품권 10만원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적립식 고객의 경우 가입금액에 따라 휴대용 크리스탈 스피커를, 최초신규고객에겐 와인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ELS 가입 이벤트’로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혹은 HTS를 통해서 ELS(주가연계증권)를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 LED TV/홈씨어터 세트, 노트북, 상품권 50만원권 등을 증정한다.

지난해 4월부터 시행된 ‘펀드판매수수료 무료이벤트’도 고객 성원에 힘입어 펀드의 종류를 추가해 연장 시행한다. 엄선된 총 30종의 우수한 펀드들을 금융상품백화점을 통해 가입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선취판매수수료를 무료로 적용 받을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에서 온라인 금융상품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전국의 한국투자증권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국민은행, 기업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SC제일은행, 우체국 등의 은행지점을 방문해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한 후 온라인 등록을 하면 된다.

이석로 한국투자증권 이비즈니스 담당 상무는 “최근 현명한 온라인 투자자들이 지속적으로 증대함에 따라 이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국투자증권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신묘년 새해에도 스마트한 투자생활을 이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의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트위터(@BanKIS_friend)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