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자문사 연계형 M-TREE(엠트리) 랩 출시

2012-01-18     박동준 기자
[매일일보] 이트레이드증권(대표이사 남삼현)은 자문사 연계형 M-TREE(엠트리) 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자문사 연계형 M-TREE(엠트리) 랩은 LS자산운용, 템피스투자자문사 등의 투자자문을 받아 업종 내 주도주와 시장 주도주를 집중 투자하는 전략으로 운용되는 자문형 랩이다.

M-TREE(엠트리) 랩은 최소가입금액 3000만원이며, 최초 가입 시 랩수수료는 가입금액에 따라 연 1.6%~2.0%내로 차등 적용된다. 또한 운용수수료 이외에 성과수수료 및 중도수수료 등의 별도의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자산운용팀장은 “통합자산관리솔루션인 M-TREE(엠트리) 랩의 출시로 고객이 예탁한 자산을 한층 더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지속적인 고객지향 서비스 개발 을 위하여 더욱 노력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18일 오후 4시30분 평촌PB센터에서 템피스투자자문 권용일 팀장이 "주식시황 전망 및 투자전략"으로 투자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트레이드증권은 최근 통합자산관리 서비스인 M-TREE(엠트리) 브랜드의 런칭으로 랩, CMA, 펀드, RP, 채권 등에 적용하고 있다. 따라서, 조만간 랩어카운트만이 아닌 모든 자산관리 서비스에 M-TREE(엠트리)를 적용 할 예정이다.

M-TREE(엠트리)란 Money Tree(머니트리)의 약자로 고객의 돈을 풍성히 늘려주는 자산관리 서비스, ‘이트레이드의 자산관리 전문가와 함께 미래를 위한 나무를 심는다’라는 것을 의미한다.

M-TREE(엠트리) 랩 및 투자설명회(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자산운용팀(☏ 02-3779-8877), 평촌PB센터(☏ 031-385-2332) 및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