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면 단신모음
[매일일보 PR기자] 현대건설기계,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미니굴삭기 4대 전시·판매
군포점 개장 맞춰 미니어처 증정 및 사진 촬영 등 이색 마케팅
현대건설기계는 오는 25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에서 개장에서 미니굴삭기(1.7~3.5톤급) 4대를 전시·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건설기계와 트레이더스가 그동안 전국 대리점을 통해서만 판매하던 굴삭기를 매장에 직접 전시함으로써 일반 시민들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양사의 기업 인지도도 높이기 위해 군포점 개장에 맞춰 함께 기획됐다.
현대건설기계는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굴삭기 탑승 및 기념 촬영, 굴삭기 미니어처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건설기계 관계자는 “미니굴삭기는 은퇴를 앞두고 농장, 전원주택 등을 운영하려는 베이비부머들이 늘어나면서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트레이더스와의 협력으로 110만명에 달하는 군포, 화성, 수원 등지의 배후 수요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과 함께 올해 새로 출범한 회사의 사명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근우 기자 grew909@
현대건설기계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에서 미니굴삭기를 전시·판매한다. 사진=현대중공업 제공
에버랜드, ‘로맨틱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23~25일 평소 2배 불꽃쇼…라이브 드로잉, 캐럴 아카펠라 등 공연
에버랜드는 오는 23~25일까지 로맨틱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는 이번 연휴 기간 특별 공연은 물론 매일 밤 평소 대비 2배 많은 불꽃이 밤 하늘을 수놓는 스페셜 불꽃쇼를 펼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엔 에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더 오래 보낼 수 있도록 운영시간을 오후 11시까지 연장한다.
에버랜드는 24일 실내 공연장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환상적인 라이브 드로잉과 첨단 미디어아트가 결합된 넌버벌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 공연을 하루 2회 진행한다.
홀랜드 빌리지에선 아카펠라그룹 ‘아카시아’의 스페셜 콘서트가 24일과 31일에 하루 2회씩 펼쳐진다.
이외에도 23~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에선 매 공연마다 관람객들에게 루돌프코와 막대사탕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에버랜드는 22일부터 정문 지역 상품점 그랜드 엠포리엄에서 ‘럭키박스’를 선보인다. 레서판다 인형, 판다버스 장난감, 동물연필세트 등 에버랜드 인기 캐릭터 상품 7종이 들었으며 정상가 대비 약 44% 알뜰한 3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일부 럭키박스엔 캐릭터 상품 외에 갤럭시노트8,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마트빔 등 스페셜 무료 선물이 무작위로 들어 있다. 다만 럭키박스 현장 판매는 선착순 1000개로 수량이 한정됐다.
이근우 기자 grew909@
에버랜드가 크리스마스 특별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사진=에버랜드 제공
티웨이항공, 인천~대만 타이중·가오슝 하늘길 열다
티웨이항공은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인천~타이중, 인천~가오슝 두 정기 노선의 신규 취항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두 노선 모두 보잉 737-800(186~189석)기종으로, 주 4회(월·수·금,·일)씩 운항한다. 두 노선의 출발편 모두 98% 정도의 탑승률을 보였다.
이번 신규 취항을 통해 티웨이항공은 대만에서만 총 4개의 국제선(김포~송산, 대구~타오위안, 인천~타이중, 인천~가오슝)을 운항하게 됐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올해 들어서만 10개 노선(대구~오키나와, 대구~다낭, 인천~구마모토, 제주~오사카, 부산~오사카, 부산~다낭, 제주~나리타, 대구~방콕, 인천~타이중, 인천~가오슝)을 새롭게 개척했다.
박주선 기자 js753@
(왼쪽 두 번째) 김동일 티웨이항공 인천공항지점장, (왼쪽 네번째) 조현근 티웨이항공 정비본부장, (왼쪽 여섯번째) 박성섭 티웨이항공 영업담당 상무, (왼쪽 여덟 번째) 최민아 인천공항공사 허브화전략처장, (왼쪽 열 번째) 고혁 티웨이에어서비스 대표, (왼쪽 열두 번째) 김진식 인천공항공사 환승서비스팀장 모습. 사진=티웨이항공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