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면 단신모음
캐딜락은 올해 역대 최고 연간 판매량 경신을 목전에 두고 고객들의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슈퍼주니어 동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퍼펙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퍼펙트는 올해 캐딜락을 아끼고 성원해 준 고객들을 위한 음악 선물이다. ‘2017년 나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준 너에게’를 주제로 캐딜락이 고객에게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연인에게 이야기하듯 감사함을 표현했다. 동해가 직접 작사, 작곡, 노래에 참여했다.
퍼펙트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비롯 SSG(쓱), SK이노베이션 등 다수의 CF를 연출한 백종열 감독이 연출했다. 사랑을 노래하는 동해의 모습과 서로 다른 사연을 가진 10쌍의 실제 커플의 설레고 감사하는 마음을 그려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퍼펙트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에 일제히 공개될 예정이다.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티웨이항공은 새해를 앞두고 새로운 사전 주문 기내식 메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첫 번째 메뉴는 치킨과 캔맥주가 더해진 일명 ‘치맥세트’다. 순살 후라이드치킨과 순살 양념치킨, 총 2가지의 종류 중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간장소스로 맛을 낸 ‘닭볶음덮밥’도 새롭게 출시된다. 또 가벼운 한끼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닭가슴살샐러드&소프트롤’, 신선한 채소와 불고기로 가득 채운 ‘불고기또띠아’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기호와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메뉴를 개발했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새해를 맞아 인기가 높은 사전 주문 기내식 메뉴의 가격도 낮췄다. ‘불고기덮밥’, ‘굴소스해물덮밥’, ‘더블함박스테이크’ 등의 가격을 기존의 1만5000원에서 1만3000원으로, 전복죽도 1만원에서 9000원으로 할인해 제공한다.
새로운 메뉴들은 내년 1월 1일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예약센터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의 사전 주문 기내식은 출발 4일 전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번들 서비스를 구매하면 더욱 저렴하게 기내식을 이용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추운 겨울,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일본 ‘큐슈 힐링 료칸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항공과 호텔이 포함된 세미 패키지 상품으로 기획됐다. 국적기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이번 여행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JR이나 버스를 이용해 만나볼 수 있는 온천마을 유후인, 구로카와, 뱃부 등 규슈를 대표하는 전통온천에서의 특색있는 료칸 숙박이 마련됐다.
이번 여행은 료칸에서의 1박과 비즈니스급 호텔 1박 등 2박3일 일정으로 구성된 실속상품으로 많은 고객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
알칼리 성분이 많아 미끌미끌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유후인 료칸 숙박은 57만5000원부터, 때묻지 않은 자연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인 구로카와 료칸 숙박은 56만3000원부터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내년 3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예약고객에겐 큐슈 안내책자, 돼지코, 포켓 와이파이 및 유심칩10% 할인예약 등의 특전이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