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모모랜드 세 번째 미니앨범 ‘그레잇’ 쇼케이스

에너지 가득한 타이틀곡 ‘뿜뿜’ 선보여

2018-01-03     선소미 기자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새 미니앨범 ‘그레잇’으로 돌아옵니다. 언론시사회 현장에서 에너지 가득한 곡과 안무를 선보였습니다.

모모랜드 멤버 주이의 MBC 예능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화제가 된 걸그룹 모모랜드가 3일 오후 2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언론시사회를 가졌습니다.

타이틀곡 ‘뿜뿜’은 히트곡 메이커 신사동호랭이가 제작했습니다.

[연우 / 모모랜드] 뿜뿜은 재치있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펑키하우스 장르로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를 좋아할 수 있도록 나의 매력을 뿜뿜 뿜어내겠다' 라는 뜻이 담긴 재미있는 곡입니다. 

[기자] 노래 중간에 ‘그레잇’이란 유행어를 가진 김생민의 목소리가 등장해 화제가 됐습니다.

[주이 / 모모랜드] 김생민 선배님과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 익숙한 메시지가 들리지 않나요? 
(김생민에게 Great 가사 피쳐링을) 조심스럽게 부탁을 드려봤는데 흔쾌히 도움을 주셨어요. 

[기자]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앨범에는 신사동호랭이가 만든 타이틀곡 ‘뿜뿜’부터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궁금해’, 디스코와 딥 하우스 풍의 ‘Same Same',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Fly'까지 4곡의 신곡이 담겼습니다.

이번 앨범으로 모모랜드가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매일TV 선소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