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면 단신모음
SK이노베이션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새로운 기업 PR 캠페인을 광고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 측은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기대감이 반영돼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에 게시한지 9일만인 지난 8일 오전 8시 기준으로 조회수 100만건을 넘었다”고 전했다.
‘모션 그래픽’기법을 활용한 SK이노베이션의 이번 응원 광고는 스피드스케이트, 봅슬레이, 스키, 아이스하키 등 각 종목의 스피드와 응원의 힘이 더해졌을때 평창올림픽이 더욱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이란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와 관련 모션 그래픽이란 비디오 영상, 애니메이션 기술 등을 이용해 영상 속에 다양한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영상 장르 중 하나로 분류되고 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평창올림픽 공식 정유 부문 후원사로 참여중이다. 이번 광고는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에어서울은 일본 다카마쓰(가가와현) 항공권 특가 판매와 함께 현지 호텔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울트라 매직 그뤠잇’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오는 21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서울(인천)~다카마쓰 항공권을 왕복 총액 최저 10만원부터의 가격에 판매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모두 200명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익스피디아 5만원 숙박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가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오는 3월 24일까지다.
에어서울은 또 이벤트 기간 내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다카마쓰 공항에서 시내, 시내에서 공항으로 가는 왕복 리무진 무료 티켓과 쇼도시마로 가는 왕복 페리 승선권이 포함된 교통 프리패스 이용권, 그리고 미쉐린 관광 가이드에서 별 3개를 받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정원 ‘리쓰린 공원’ 무료 입장권 등의 쿠폰북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은 기내한정판매 상품으로 ‘이스타항공 블록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1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스타항공 블록세트는 어린이 승객은 물론 장난감을 좋아하는 어른들을 일컫는 키덜트 승객들을 겨냥해 기획한 상품으로 블록 완구 업체인 옥스포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개발됐다.
상세 구성품으론 이스타항공 항공기, 토윙카, 관제탑, 기내 서비스 카트 등과 같은 항공 관련 시설물 소품과 기장, 부기장, 정비사, 객실승무원, 지상직원, 승객 등 피규어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5000원으로 이스타항공을 탑승하는 승객들은 기내에 비치돼 있는 기내 유료 판매 책자 ‘이스타샵’에서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