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면단신모음

2019-01-10     PR 기자
[매일일보 PR 기자] 대한항공,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 홍보 항공기 운영

대한항공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을 알리기 위해 마스코트인 수호랑 반다비를 래핑한 항공기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운영하는 홍보 항공기는 A330-200 기종 1대로 지난 2~6일간 래핑 작업을 했다. 이후 8일부터 패럴림픽 폐막일인 오는 3월 18일까지 세계 하늘을 누비며 평창올림픽을 알리는 홍보사절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평창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대한항공은 이번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오는 18일 개장하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의 대한항공 탑승수속 카운터에 수호랑 반다비 인형을 비치하고 포토존을 마련해 승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 예정이다.
또 다음달 1~27일까지는 인천공항과 양양공항을 연결하는 환승전용 내항기를 임시로 운항한다. 환승전용 내항기는 인천공항에서 환승하는 국제선 승객을 위한 국내선 연결 항공편으로 대회 일정에 따라 다양한 스케줄로 운항할 계획이다.

박주선 기자 js753@대한항공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을 적극 알리기 위해 마스코트인 ‘수호랑 반다비’를 래핑한 항공기를 운영한다. 사진=대한항공 제공 아시아나, 무술년 맞이 홈페이지 이벤트

아시아나항공은 무술년을 맞아 아시아나 샵앤마일즈에서 구매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도 하고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도 쌓을 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인 ‘소원 이루시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소원 이루시개’ 문제를 푼 다음 샵앤마일즈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으로 커피 및 도너츠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개띠 출생년도 회원에겐 추가 경품을 준다. 1934년, 1946년, 1958년, 1970년, 1982년, 1994년에 출생한 고객이 대상이며 별도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브릭과 아시아나 A380 모형비행기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당첨자는 오는 3월 16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박주선 기자 js753@아시아나항공이 2018년 무술년(戊戌年)을 맞아 아시아나 샵앤마일즈에서 구매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원 이루시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롯데렌터카, 롯데손해보험과 공동 프로모션

롯데렌터카는 롯데손해보험과 함께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엘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은 보험료의 10%를 엘포인트로 적립 받는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고객이 PC 및 모바일로 직접 가입해 저렴한 보험료와 언제 어디서나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롯데렌터카의 ‘실시간 해외렌터카 예약서비스’는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인 허츠와 파트너 제휴를 통해 세계 150여개국, 1만여개 지점의 차량을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다.
예약 서비스는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해외예약 페이지에서 한국어로 제공되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차량 검색 및 예약,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렌터카 회원에겐 국가별 기본 할인율에 제휴 할인율 10%가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롯데렌터카 실시간 해외렌터카 예약서비스로 오는 3월 말까지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렌터카 예약시 프로모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특별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박주선 기자 js753@롯데렌터카가 롯데손해보험과 함께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렌터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