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證, 'I'M YOU'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매일일보] 한국투자증권(대표이사 유상호)은 자산관리 서비스 I’M YOU가 출시 1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의 자산관리 서비스인 I’M YOU는 지난해 3월 2일부터 판매를 시작해 출시 2주 만에 1000억 원을 2달 만에 4000억 원을 돌파하는 등의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I’M YOU는 안정적이고 꾸준한 ‘시중금리 + α(알파)’ 수익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수적 운용을 원칙으로 하되 공격형, 적극형, 중립형, 안정형의 4가지 상품을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춰 제공한다.
2월 말 기준 운용 이후 연 환산수익률은 13.18%(공격형)~4.12%(안정형)로 평균 7.19% 대의 수익률을 보였다. 현재 시중금리가 3%대 미만인 점을 감안한다면 안정적이고 양호한 성과를 내겠다는 운용 목표에 부합해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I’M YOU의 총 잔고는 4739억 원을 기록 중이다..
I’M YOU는 한국투자증권의 독자적 분석 모델인 ‘KIS 투자시계’를 활용해 운용 리스크와 자산배분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또한 고객이 원하면 실시간으로 본인의 자산운용 현황을 볼 수 있고, 매월 말 경기·시황에 대한 판단 내용과 자산운용 방법·결과에 대한 요인 분석보고서를 의뢰 할 수 있는 등 수준 높은 사후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원이며 현금 외에도 고객이 보유한 자사·타사 주식 또는 펀드로 대체 납입 가능하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1주년 기념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0년 I’M YOU 상품에 1억 원 이상 가입한 고객들에게 CEO 감사 편지와 고객들 개개인의 이름이 각인된 고급 와인을 각 영업점에서 증정한다. 또한 영업점에서 I’M YOU 상담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I’M YOU 머그잔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1544-5000, 1544-0012) 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