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모델 선발 이벤트
2012-03-15 박동준 기자
신한카드는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게시될 고객 모델을 선발하는 ‘신한카드 Love 캠페인 - 가족사랑 모델 선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9월에도 New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신한카드의 얼굴"을 주제로 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업계 1등 신한카드를 표현할 수 있는 홈페이지 고객모델을 발탁하여, 홈페이지 모델이 됨으로써 많은 관심을 모은 적이 있다.
가족·친구·연인 간의 사랑과 결혼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카드 고객은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사랑스러운 가족, 연인과의 행복한 모습과 에피소드 등을 올려 오는 2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15일 오후 2시부터 응모 가능)
먼저 응모된 작품에 대한 홈페이지 회원들의 댓글과 추천으로 고객모델 후보를 선정하고 사진작가와 전문가 등의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8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고객모델은 스튜디오 촬영 후 내달 1일부터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게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댓글, 추천을 통해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감성채널로서의 홈페이지 이미지 확립을 위하여 새로운 홈페이지 주인공 선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면서 “서비스, 고객만족, 사회공헌 등 기존의 고객만족 활동을 넘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고객과 소통하려는 의지”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