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VVIP전용 V Privilege 1호점 강남센터 오픈
2011-03-31 박동준 기자
V Privilege는 한국투자증권의 VVIP 고객을 위해 특화된 브랜드로, V Privilege 의 V는 Value, Vision, Veteran, VVIP를 의미하며, 고객 한분 한분께 최고의 특권과 혜택 (Privilege)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V Privilege는 예탁 금융 자산 10억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베테랑 PB들의 전문적인 자산관리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한국투자 Privilege 전용 랩 상품인 한국투자 V Privilege 랩, I’M YOU V 맞춤형 상품과 확정 금리형 특판상품 등을 가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금융전문가 초청 정기적 세미나 개최 및 매월 주요 이슈나 트랜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세미나 진행 등 VVIP고객뿐만 아니라 가족과 지인까지 동반참가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김정관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이번 V Privilege 강남센터 1호점을 기 점으로 강북, 부산 등으로 점포를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전문적인 자산관리를 원하는 고액 자산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 만큼 고객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선발 주자를 따라잡겠다” 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V Privilege 강남센터점 (tel. 02-2112-5400)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