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팍스넷 Zero플러스 무료 증권정보 서비스 오픈

2012-04-05     박동준 기자
[매일일보] 이트레이드증권(대표이사 남삼현)은 증권정보사이트 팍스넷의 프리미엄 증권정보 패키지 서비스인 '플러스 프리미엄' 서비스를 5일부터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에게 '팍스넷 Zero플러스'라는 서비스명으로 무료 오픈한다고 밝혔다.

팍스넷 Zero플러스 서비스는 팍스넷에서 유료(55000원·월)로 서비스중인 고급증권정보 패키지 서비스로 이트레이드증권 고객 중 예탁자산 합산 500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월 단위로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수수료 상향은 없다.

상기 서비스는 전문가가 긴급 제시하는 추천주 및 종목진단을 리포트 형태로 제공(Text진단추천), 사용자가 선택한 종목에 대하여 매수/매도 시점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매매신호), Flash 환경의 빠른 실시간 시세 화면 제공(실시간 시세), 매일의 시황에 따른 긴급 추천주를 ARS를 통해 제공(오늘의 추천주)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신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및 팍스넷 홈페이지 내 Zero센터에서 가능하며, 서비스기간 만료 후 예탁자산 요건만 충족하면 횟수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재신청이 가능하다.

이트레이드증권 관계자는 “양사의 고객에게 고급 증권정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는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이번 서비스를 준비하였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및 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팍스넷 Zero플러스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 팍스넷 홈페이지(www.paxnet.moneta.co.kr) 및 고객센터(이트레이드증권 : 1588-2428, 팍스넷 : 1688-5010)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