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가정의 달 ‘푸르른 5월의 상큼 이벤트’ 실시

2018-04-24     나기호 기자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2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푸르른 5월의 상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야마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녀의 감성을 키워 주기 위해 피아노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야마하 매장에서 야마하의 피아노 제품 구매 시 가족이 함께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업라이트피아노의 표준으로 불리는 U1를 포함해 야마하의 업라이트피아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족 나들이에 유용한 그늘막 텐트와 매트 세트를 증정하고, 야마하의 디지털피아노 스테디셀러 Clavinova의 CVP, CSP, CLP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행용 캔버스백을 증정한다. 또한 디지털피아노 YDP 시리즈와 P 시리즈 및 포터블 그랜드 DGX 시리즈를 구매 시에는 티보틀을 받을 수 있다.

신형준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 영업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를 위해 피아노 구입을 고려하고 있었던 고객들을 위해 야마하의 인기 업라이트피아노와 디지털피아노를 직접 만나보고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깊이 있는 음색과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야마하 피아노가 아이에게는 감성을, 아이의 연주를 듣는 가족에게는 감동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