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말말] 산다라박, 정해인에 러브콜 “메이크업 잘 해주는 예쁜 누나 많아 ”
JTBC4 뷰티 리얼리티 '미미샵' 25일 제작발표회
2019-04-25 강미화 PD
산다라박이 배우 정해인에 러브콜을 보냈습니다.
JTB4 신개념 뷰티 리얼리티 ‘미미샵’에 출연하는 산다라박은 25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묻는 질문에 “사심이 담길 수 밖에 없는데 제 지인들의 바람으로 정해인이 출연해주면 좋겠다”며 “미미샵에 메이크업 잘 해주는 예쁜 누나들이 많으니 꼭 방문해달라 ”고 말했습니다.
‘미미샵’ 1회 깜짝 게스트로는 소속사 후배 그룹 위너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산다라박은 "친한 동생이지만 소중한 고객님으로 깍듯하게 모셨다. 그 과정에서 재미난 장면들이 나온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미미샵은 워너비 셀럽이 일반인들의 메이크업을 해주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연애 코칭부터 고민 상담, 인생 조언에 이르기까지 메이크업을 받으며 나누는 소소한 일상 이야기로 감성을 충족시켜준다는 콘셉트의 예능입니다.
산다라박은 서비스 매니저 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출연을 합니다. 25일 오후 8시 30분 JTBC4에서 첫방송됩니다.
▲ 매일TV 말말말 | ‘미미샵- 산다라박’ 편 「위너는 소중한 고객님」 , 「메이크업 잘해주는 예쁜 누나들」, 「메이크업 금손 산다라」 「토니안보다 허당 캐릭터」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