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씽큐 주문화면 업그레이드 실시

2012-05-24     박동준 기자
[매일일보] 이트레이드증권(대표이사 남삼현)은 HTS 씽큐(xingQ) 주문화면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씽큐(xingQ) 주문화면 기능은 첫째, 주문 화면에 시장가 주문, 취소주문이 추가된 ‘속전속결 시장가 주문 & 취소주문’, 둘째, 매수·매도 주문수량을 미리 설정한 후 빠르게 입력하는 ‘원클릭 빠른 수량 버튼’이 있으며 이외에도 오는 6월 1일 적용될, 수량·가격입력 또는 현재가 호가 연동 후 엔터키 입력 시 즉시 주문이 실행 되는 ‘더 빨라진 엔터주문’이 있다

더불어, ‘속전속결 취소주문’은 직전 주문에 대한 취소만 가능하며, 엔터 주문으로 설정 시 가격입력이나 호가연동 후 한번의 엔터키 입력으로 주문이 실행되는 등 주문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사전에 주의사항을 꼭 확인 후 이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트레이드증권 관계자는 “씽큐 주문화면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조금 더, 쉽고 빠른 주문을 위한 환경이 조성되었다”고 말하며, “고객의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환경 구축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스템업그레이드 및 HTS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 및 고객서비스팀(1588-2428)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