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이런 아르바이트 어떨까?
인천문화축제발전협의회()는 오는 20일까지 '제5회 인천해양축제' 진행요원 및 전단지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 인천광역시에서 주최하는 인천해양축제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인천 중구 을왕동 왕산해수욕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진행요원의 경우 주차, 행사진행, 운영본부로 나눠지며 총 40명을 모집한다. 행사 3일 모두 참석 가능해야 지원할 수 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근무하며 일급 5만원이다. 전단지 아르바이트는 7월 16일부터 22일 중 원하는 날짜에 2인1조로 전단지를 배포하게 된다. 급여는 3만원 선이다. 지원은 이메일(infestival@hanmail.net)로 접수할 수 있다.
어린이 캠프를 운영하는 운악승마캠프는 행사인솔 및 간호, 사무보조 아르바이트 인력을 상시모집 중이다. 고졸 이상, 20세~26세 이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력서는 이메일(rainmc@nate.com)로 접수한다.
등산의류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8월 11일까지 사무 보조할 아르바이트생을 구한다. 월~금요일까지 주5일 근무하며 MS-오피스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를 우대한다. 급여는 추후협의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이메일(yoon113@kolon.com)을 통해 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본사 총무팀에서 일할 남성 아르바이트생을 뽑고 있다. 8월부터 일하게 되며 사무 보조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비흡연자, 사무 관련 컴퓨터 활용 가능자여야 한다. 오는 20일까지 알바로 홈페이지()에 게재된 전화번호로 연락 후 직접 방문하면 된다.여성의류 베티걸()은 여성 피팅모델을 상시 채용한다. 키 165cm이상, 20세~25세 이하,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어울리면 된다. 신입도 지원할 수 있다. 급여는 추후협의 가능하다. 원서는 홈페이지에서 양식에 맞춰 작성하면 된다.여성수제화 전문 쇼핑몰인 예원은 오는 31일까지 구두 착화 모델 아르바이트생을 뽑고 있다. 다리가 휘지 않고 곧으며 발치수가 235mm여야 지원 가능하다. 보수는 시급 1만원으로 현장에서 바로 지급받는다. 접수는 하반신 사진을 첨부해 이메일(h-c-korea@hanmail.net)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