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FX마진 호가를 맞춰라' 이벤트 실시

2012-06-27     박동준 기자
[매일일보] 이트레이드증권(대표이사 남삼현)은 27일부터 7월 22일까지 4주간“FX마진 호가를 맞춰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FX마진 상품 거래 고객의 수익 증대와 여름맞이 희망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된 이벤트로서, 해당일에 FX마진 온라인 시황방송 참여 중 방송 진행자가 공지한 종목의 매수/매도 호가 예상 가격을 제출하고 해당 영업일 내 실거래를 완료하면 된다. 단 위의 조건을 모두 총족해야 한다.

접수된 매수/매도 호가 중 가장 근접한 가격을 제출한 고객 1명을 일 1명씩 선정하며, 동일 가격의 경우 선접수 고객을 우선으로 한다. 또한, 대회 기간 중 동일인의 경우 2회 중복 당첨까지만 인정 된다.

대회 상품은 자전거와 공기압 마사지 중 택일이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익일 FX마진 전용 홈페이지(www.etrade.co.kr/fxmargin) 게시판에 공지 된다.

더불어, 온라인 시황방송은 이트레이드증권 FX마진 실계좌 보유자 중 고객투자성향이 ‘공격투자형’인 고객에 한하여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FX마진팀의 강의로 진행된다.

이트레이드증권 FX마진팀 김명권 팀장은 “고객의 성공적인 FX마진 투자를 위하여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 및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FX마진 호가를 맞춰라!” 이벤트 및 거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이트레이드증권 FX마진팀(02-3779-8400) 또는 홈페이지(www.etrade.co.kr/fxmargin)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