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초대권 증정 이벤트 실시
추첨을 통해 20명 뮤지컬 티켓 증정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손오공은 공룡메카드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 어린이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는 하쿠나마타타가 제작했고 초이락컨텐츠팩토리와 하쿠나마타타가 주최·주관한다. 다음달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약 3000석 규모의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국내외 공룡 전문가들의 손길로 만들어진 타이니소어부터 길이 5미터에 육박하는 초대형 공룡까지 공연장의 대형 돌출 무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증정 이벤트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 ‘손오공이샵’에서 진행되며 공룡메카드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며 손오공이샵 공룡메카드 구매 페이지에서 옵션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티켓’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18일 문자로 개별 통보된다.
이 밖에도 공룡메카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타이니소어들이 전시돼 만화 속 공룡들을 직접 만져보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는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이나 조건에 따라 조기예매 할인·재관람 할인·부모님 만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룡메카드 브랜드 담당자는 “뮤지컬 공룡메카드는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뮤지컬 제작진이 준비한 야심작이다”며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올여름 필수 코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