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딱!’] 여름밤 숙면 위한 추천 매트리스
2019-07-19 이한재 기자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137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때이른 장마에 이어 다시 찾아온 무더위로 밤잠을 설치는 이들을 위해 부드러운 감촉에 뛰어난 통기성을 갖춘 매트리스 ‘프레지던트’를 추천한다.프레지던트는 딥 네이비 컬러의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매트리스로 부드러운 쿠션감과 견고한 지지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매트리스 중심부는 곡선 패턴이 적용돼 압력을 분산시켜준다. 패브릭 커버 소재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표면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기능성 천연 소재 ‘텐셀’이 적용됐다.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텐셀은 높은 땀 흡수력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씰리침대가 특허 받은 원단 처리 공법 ‘스마텍스’가 적용돼 밤사이 일정한 온도와 습기를 유지하고 항균 및 쿨링 효과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지능형 서포트 시스템 ‘센스 앤 리스폰드’ 기술과 스프링 열을 교차배열해 안정성과 하중에 대한 반응성을 향상시킨 씰리침대의 독자적인 스프링 ‘포스처피딕 SRx®Ⅱ 티타늄 스프링’을 탑재했다.또한, 매트리스 측면과 하부를 체계적으로 감싸주는 엣지서포트 기술 ‘유니케이스’가 적용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유니케이스 기술은 매트리스의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하고 추가 공간을 확보해 끝 부분까지 안락하고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씰리침대 특허 기술이다. 이외에도, 매트리스 전면에는 고강도 철사로 스프링과 매트리스 가장자리를 꼼꼼하게 감아주는 헤리컬 레이싱 기술이 적용됐다. 신체 압력을 신속하게 분산시키고, 다양한 신체 굴곡에도 순응해 불필요한 뒤척임을 최소화한다.프레지던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