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옥토와 함께하는 투자의 정석' 이벤트 실시

2012-08-24     박동준 기자

[매일일보] 우리투자증권은 옥토CMA 샐러리 및 적립식 펀드 신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과 총 상금 1억원을 제공하는 '다재다능 옥토와 함께하는 투자의 정석' 이벤트를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동 이벤트는 월급생활자들에게 수익률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옥토CMA 샐러리와 투자의 기본이 되는 적립식 펀드 등 두 가지 상품을 대상으로 각 테마를 구성했으며, 각 테마 안에서 신규 가입 및 유지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구조로 진행된다.

첫 번째 테마는 ‘직장인을 위한 활용만점 급여계좌, 옥토CMA 샐러리로 가자!’이다. 옥토CMA 샐러리에 신규 가입하고 현장에서 1만원을 입금하는 고객에게는 옥토 사무용품 세트를 영업점에서 바로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월 50만원 이상 입금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 캐논 DSLR 카메라, SK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두 번째 테마는 ‘차곡차곡 현명한 투자, 적립식 펀드 가입하고 1억 받으러 가자’이다. 적립식 펀드를 신규 가입하고 1회 이상 납입하는 고객에게 LG 3D LED TV와 아이패드 2,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이 중에서 2012년 8월말까지 매월 50만원 이상을 지속 적립하는 고객 100명에게는 총 상금 1억원을 제공한다.

동 사에서는 고객들의 적립식 펀드 투자를 돕기 위해 투자 매력도가 높은 펀드들만으로 엄선한 베스트 컬렉션 펀드를 추천, 제공하며 각 영업점에서는 내방 고객들에게 친절한 상담을 통해 고객 성향에 맞는 적립식 펀드를 제안할 예정이다.

우리투자증권 황경태 마케팅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직장인의 기본 투자상품인 옥토CMA 샐러리와 엄선된 적립식 펀드를 만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수익률 우대와 푸짐한 경품 혜택까지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