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차가운 섹시' 김동한 컴백 … 포인트 안무 '치킨춤'?
가수 김동한이 한층 강력해진 섹시미로 돌아왔습니다.
합합, 발라드, 댄스와 트렌디한 푸처베이스 장르까지 더욱 더 넓어진 김동한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 'D-NIGHT'을 17일 발매하고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습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Good Night Kiss'는 퓨처베이스 기반의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 깊은 댄스곡으로 '첫 굿나잇 키스의 설렘'을 표현한 HOOK의 변주와 감각적인 가사가 임팩트있게 다가옵니다. 담백하면서도 은근히 흘러나오는 섹시함이 듣는 내내 긴장감과 성숙함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김동한] 지난 앨범 SUNSET이 대낮의 강렬한 섹시를 표현했다면 이번엔 밤의 으슬으슬하고 차가운 섹시미를 표현했고 선셋보다 한층 더 톤업된 그런 밝지만 그 안에서 나오는 강렬한 섹시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또 지난 앨범의 안무 창작 참여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는 타이틀곡 'Good Night Kiss'의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수록곡에도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인 성장도 했습니다.
[김동한] 처음 작사 멜로디를 만들다 보니까 작곡가분들에게 정말 많이 동의를 구했고 모든 분들이 괜찮다고 해도 제가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많을 때는 엄청나게 오랫동안 녹음을 했던 적도 있고 2집 앨범에 자신이 있다기보다는 정말 노력을 다했기 때문에 '후련하다'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김동한은 기존과 비교해 한층 섹시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포인트 안무를 소개하면서 가사에 얽힌 팬들과의 일화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김동한] 팬분들이 원래 가사가 '입술부터 체크인'인데 들리는대로 '입술부터 치킨'이라고. 동한이가 치킨을 좋아해서 가사에 넣었나? 그런 얘기를 해주시더라고요. (치킨댄스 이런 건가요?) 아직 없는데 '치킨춤' 괜찮을 것 같습니다.
쿨한 섹시미로 돌아온 김동한, 두 번째 미니 앨범 'D-NIGHT'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