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온앤오프(ONF), 과거와 미래를 오가는 매력 | '사랑하게 될 거야' 쇼케이스 무대

2020-02-07     강미화 PD
그룹 온앤오프(ONF)가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컴백했습니다. 7일 언론 쇼케이스를 열고 세 번째 미니 앨범 'WE MUST LOVE' 의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 무대를 처음으로 선 보였습니다.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 는 우리가 만나기 되기까지의 과정을 마치 온앤오프의 이야기인 듯 영화 같은 가사로 풀어내 한층 성숙해진 온앤오프의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안무 역시 과거와 미래를 표현한 스토리적인 구성이 새로운 매력을 더합니다.
 

기존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 Electronic Dance Music)영역에서 벗어나 하나의 장르에 머물지 않고 곡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곡입니다. 퓨쳐베이스(Future Bass)기반의 트랙으로 전개되다 2절에서 록(Rock)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멜로디와 가사의 반복과는 별개로 편곡은 단 한 번의 반복 없이 여러 색깔을 들려주는 것이 특이한 점입니다. 또한 '타임워프'적인 표현을 위해 몇몇 악기와 목소리들을 반전시켜 뒤틀린 사운드를 곳곳에 배치했습니다. 온앤오프(ONF)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WE MUST LOVE'은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