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스키장 할인 등 ‘겨울 여행 지원’ 이벤트

2011-12-25     변주리 기자

[매일일보] 하나SK카드가 연말연시를 맞아 하나SK카드 고객만을 위한 ‘겨울 여행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째, 겨울을 맞아 스키장을 찾는 모든 하나SK카드 고객(법인/기프트카드 제외) 들은 강원권의 휘닉스파크, 용평, 하이원, 비발디파크, 오크밸리, 알펜시아, 현대성우, 엘리시안 강촌, 경기권의 양지 파인, 충청권의 사조마을, 경상권의 에덴밸리 리조트 등 전국 11개 주요 스키장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키시즌이 끝나는 내년 3월 31일까지 리프트권, 렌탈, 강습 등 스키장 서비스 이용시 최대 50% 할인뿐만 아니라, 리조트에 위치한 워터파크 등 부대시설 최대 40%, 숙박시설 최대 70% 등 온 가족이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토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둘째, 하나SK카드는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일반 패키지 여행 대비 약 15% 할인된 단독 특가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서비스 업그레이드까지 제공한다. 최고의 특급호텔인 나라다 리조트를 전 일정 식사 포함,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 키즈클럽 무료 이용, 스파 및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 최고 30% 할인 등 하나SK카드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셋째, 하나SK카드는 신차 및 아웃도어 용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해외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년 1월 15일까지 하나SK카드로 신차를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1.5%까지 케쉬백을 받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싱가폴 스타크루즈 여행권을 제공한다. 동반 1인 항공권, 식사, 관광 입장료, 가이드 팁 등 개인발생 비용을 제외한 모든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이달 말까지 오든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에서 하나SK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하고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12명에게 동반 1인을 포함한 중국 3박 4일 여행권이 제공된다. 전국 코오롱 스포츠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하나SK카드 고객은 코오롱 카고백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중국 3박 4일 여행권이 제공된다.

하나SK카드의 다양한 여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한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