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만개의레시피, ‘700만이 선택한 초간단 인생 요리 120’ 출간

회원들이 먹어보고 인증한 초간단 레시피로 요알못, 자취생, 맞벌이 부부도 끼니 걱정 끝

2019-03-12     김종혁 기자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700만이 뽑은 인생 반찬 120’에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반찬 레시피를 공개한 ‘만개의 레시피’가 5일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을 출간했다.

과거 만개의 레시피가 출간한 ‘700만이 뽑은 인생 반찬 120’은 출간 즉시 모든 온·오프라인 서점 요리책 베스트셀러 1위로 올라 이미 16쇄를 찍었고, 지금까지도 스테디셀러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이번에 만개의 레시피가 내놓은 두 번째 책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에는 시간은 없지만 맛있는 집밥은 먹고 싶은 바쁜 직장인, 자취생, 맞벌이 부부를 위한 레시피를 가득 담았다.

정말 맛있는데 의외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요리들이 있다. 10만 레시피 중 만개의 레시피 회원들이 먹어보고 극찬한 초간단 요리만을 뽑아 추천한다. 시간이 없어도 요리를 잘 몰라도 괜찮다. 영양, 맛, 플레이팅 모두 빠지지 않는 초간단 요리로 소확행하는 법을 제안한다.
만들기 쉽다고 건강한 맛, 깊은 맛을 포기할 필요는 없다. 만개의 레시피가 제안하는 초간단 요리는 ‘맛’과 ‘건강’까지 고려한 ‘맛보장’ 레시피다.

퇴근 후 지친 나를 위한 한 그릇 요리부터 간단한 재료로 만드는 럭셔리 요리, 출근 전 후다닥 차려 먹는 스피드 요리까지, 언제든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를 공개한다. 700만이 뽑은 ‘뚝딱’ 인생 요리로 매일매일 근사한 집밥을 즐겨볼 수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 먹는 커플 한 상, 집들이 손님맞이도 간단 요리로 차려볼 수 있다. 정말 쉽지만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은 초간단 손님상을 소개한다.

또한, 식빵  바게트를 활용한 빵 요리, 맛있게 먹기엔 24시간이 모자른 편의점 요리, 밤에 먹어야 더 맛있는 야식 요리까지, 참신한 아이디어 요리로 풍성한 쿠킹라이프를 제안한다.

만개의 레시피는 "이번 출간하는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을 통해 많은 분의 쿠킹라이프가 더욱 풍요로워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늘 음식으로 소통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