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투자커뮤니티 JOIN서비스 오픈

2013-02-01     박동준 기자

[매일일보] 이트레이드증권(대표이사 남삼현)은 신개념 투자커뮤니티 JOIN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JOIN(Joy Of Investment Network)서비스는 자신의 계좌 정보를 공개한 회원들에게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증권 거래 정보교류의 공간을 제공하는 것으로 개방형 소통구조의 플랫폼을 활용한 이트레이드증권만의 특별한 투자 커뮤니티 공간이다.

본 서비스는 회원간 투자정보, 매매현황 및 포트폴리오를 공유하는 커뮤니티이다. 실시간 대화창을 통하여 자유로운 정보 교류가 가능하고 당일 매매현황 공유 및 수익률 상위 고객의 매매현황 및 포트폴리오 조회가 가능하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종목찾기의 귀재, 포트폴리오의 귀재, 일간∙주간∙월간∙누적 상위 회원 공개 등의 유용한 Ranking정보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회원간 친구 맺기 등 소셜네트워크 기능을 통해 회원 상호간의 자유로운 정보 공유가 가능하며, 실시간 시황 정보가 제공된다.

오픈일부터 3월 31일까지 서비스 가입회원에게 수수료 30%인하하여 국내최저 주식 수수료인 0.010%를 적용하는 이벤트와 JOIN 활동 우수 회원 및 수익률 상위 회원에게 월간/분기별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신규고객은 JOIN서비스 가입시 100만원 무료 수수료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4월부터 진행 예정인 상시 이벤트에서는 커뮤니티 참여도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되어 온라인 쇼핑몰 및 동사 생활 혜택 서비스 땡큐존 베네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트레이드증권 리테일사업부 정성근 대표는 “JOIN 서비스는 고객과 고객간의 연결고리를 통한 관심사항의 공유가 핵심 타겟” 이라며, “실제로 본인과 같은 성향을 가진 정보제공자의 경험을 통한 정보는 높은 신뢰도를 보이는데 이트레이드증권의 JOIN서비스가 투자자들에게 이러한 장을 마련해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 고 말했다.

‘JOIN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 또는 고객서비스팀(1588-2428)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