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證, 스마트폰 거래 고객 사은이벤트

2012-03-12     박동준 기자
[매일일보] KDB대우증권(사장 임기영)은 지난 2월 모바일 주식 거래고객이 사상최고치를 돌파해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KDB대우증권의 신규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네오(SmartNEO)’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수가 5만건을 돌파했으며, 증시 호조와 프로모션 시행 등으로 전월(1월) 대비 모바일 거래고객수가 약 20% 증가했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거래 금액 1억원 이상 고객 모두에게 전국 주요 콘도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5천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워터파크 이용권을, 3천만원 이상 거래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1만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1억원 이상 거래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전국 주요 호텔의 숙식권(1박, 조식포함)을 추가로 증정한다.

KDB대우증권 신윤근 멀티채널본부장은 “KDB대우증권의 새로운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은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332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