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證, 전국지점 동시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2013-03-28     박동준 기자
[매일일보] KDB대우증권(사장 임기영)은 오는 28일 오후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한 시간 동안(세미나 시간은 지점 상황에 따라 조정 가능) ‘또 다른 전진(煎進)을 위한 징검다리’란 제목으로 전국 지점 동시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유동성을 넘어 실적으로 가는 세 가지 투자아이디어’라는 주제로 전국 108개 지점에서 각 지점 PB들이 직접 강사로 나와 1분기 투자전략 Review 및 2분기 시황전망을 설명하고 유망업종과 종목, 전략상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KDB대우증권 WEALTH MANAGEMENT 부문 안희환 대표는 “최근 어려워진 투자상황에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고 있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전국 지점 동시 투자전략 세미나는 이러한 고객들에게 업종∙종목∙금융상품의 투자전략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체계적인 자산관리와 성공적인 재무설계의 청사진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DB대우증권은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향후 매 분기(3월, 6월, 9월 12월) 마지막 수요일마다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로 가까운 KDB대우증권 전국 각 영업점과 고객지원센터(1588-3322)를 통해 참가 문의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