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창립 6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2012-08-23     서정철 기자

[매일일보] 60년 발효명가 샘표는 창립 66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반세기 이상 국민의 식탁에서 우리의 음식문화와 함께 해 온 샘표의 창립 66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창립 축하 이벤트는 간장, 된장, 고추장의 전통 장류 제품과 백년동안, 육포, 연두, 통조림, 면류 등 다양한 샘표 제품과 함께 사진을 찍어 샘표 홈페이지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당첨자에게는 샘표 제대로 e샵 상품권을 비롯하여 샘표의 대표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10일에 발표한다.샘표식품 관계자는 “샘표가 66년 동안 우리 음식의 가치를 지켜올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면서 “앞으로도 보다 좋은 제품, 보다 건강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믿음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간장, 된장, 고추장 등 전통식품의 연구, 개발에 전념해 온 한국을 대표하는 발효식품 기업이다. 한국 간장 소비시장에서 약 5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할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샘표는 국민 건강과 식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고,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전세계인에게 한국의 맛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