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원어스(ONEUS), 수록곡 'English Girl' 쇼케이스 무대
2019-05-29 강미화 PD
보이그룹 원어스(ONEUS: 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29일 두 번째 미니 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 발매 기념 언론 쇼케이스를 열고 수록곡 'English Girl'(잉글리시 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수록곡 'English Girl'은 2018년 RBW BOYZ '데뷔하겠습니다' 프로젝트를 통해 선공개 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곡입니다. 'I can't speak E….English, Well, Sorry!' 영어는 못 하지만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잔망 넘치고 귀여운 가사와 청량한 느낌의 뭄바톤 장르 멜로디가 조화를 이룹니다. 멤버들 각각 다른 매력의 음색으로 듣는 재미가 더해집니다.
이번 미니 앨범 'RAISE US'에는 'English Girl'를 비롯해 섬세하고 강렬한 사운드와 인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의 'Intro : Time'(인트로 : 타임), 휘파람 테마와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 '개와 늑대의 시간'(BingBing), 밤이 오지 않는 백야의 세상을 아련한 피아노 선율과 원어스만의 실키한 음색으로 녹여낸 '백야'(White Night), 현재를 즐기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의 'Now'(나우)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습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늘(2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를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