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호텔 델루나' 표지훈, 신정근 바라기 "선배님이 계셔서 출연"
▲ "첫 번째 이유는 신정근 선배님이 계시기 때문에"
- 호텔 델루나에 출연한 계기
[표지훈] 제가 호텔 델루나를 선택한 게 아니고 제가 선택을 받은 것 같고 저는 호텔 델루나를 우리 오충환 감독님 너무 좋은 감독님도 계시고 우리 홍자매 작가님들도 계시고 이지은 배우, 여진구 배우, 배해선, 강미나 너무 좋은 배우님들이 계신데 제가 호텔 델루나를 선택한 첫 번째 이유는 우리 신정근 선배님이 계시기 때문에 우리 호텔 델루나를 할 수 있었던... 남자친구 이후로 두 번째인데 좋은 케미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잘 봐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동질감보다는 우와 이쁘다~란 생각을 했다"
- 가수 출신 연기자 이지은(아이유), 강미나(구구단) 함께 출연했는데...
▲ "제 출연에 불안함을 느끼지 않으시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 배우로서 이 작품에 임하는 자세
[표지훈] 제가 연기를 하는 것 자체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고 생각을 해서요. 제가 티비에 나왔을 때 이렇게 드라마가 잘 되고 있는데 제가 나와서 불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그런 불안함이 없으실 수 있게 제가 보시는 분들로 하여금 정말 열심히 하는구나 이렇게 생각하실 수 있게 느끼실 수 있게끔 열심히 하는 그런 배우가 그리고 또 이번 작품에서 현중이로 보여줬으면 하는 그런 목표입니다.
▲ "재미있는 드라마이고 신정근 선배님의 달라진 연기 기대해주세요"
- '호텔 델루나'에 체크인해야 하는 이유
[표지훈] 일단 많은 분들이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고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이니까요 너무너무 기대 많이 해주시고 그리고 우리 신정근 선배님의 달라진 멋있는 그런 선비님으로서의 역할 연기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