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호구의 차트' 뉴이스트 렌 "인간 최민기 모습 보여드릴게요"

2020-09-04     강미화 PD
 

"아이돌 아닌 인간 최민기의 정감가는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뉴이스트 렌이 4일 오전 열린 JTBC2 예능 '호구의 차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각오를 전했습니다.

'호구의 차트'는 세상 모든 호구들을 위한 호구 취향 존중 차트쇼로 MC 한혜진, 전진, 장성규, 정혁, 뉴이스트 렌이 매회 2040 남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리서치 순위 TOP10 차트 속 정답을 맞히기 위해 대결을 펼칩니다.

렌은 스케줄로 인해 첫 녹화에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앞으로의 활약상이 기대되는 가운데 ‘아이돌이 아닌 인간 최민기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전했습니다.

[렌] 첫 회 방송을 봤는데 너무 케미가 좋으시고 잘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많은 공부가 됐고 아이돌 뉴이스트 렌의 모습이 아닌 제 본명이 최민기거든요. 인간 최민기의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는 정감가는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MC들이 차트 순위를 예측하며 직접 들려주는 본인의 호구 경험담이 프로그램의 재미 포인트입니다. 렌은 어렸을 적부터 대인 관계에 서툴다는 말했습니다.

[렌] 어릴 때부터 조금 그런 호구 이미지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변 친구들한테도 많이 당하고 했는데요. 하지만 점점 경험이 많이 쌓이다보니까 저도 저만의 노하우가 생겼더라고요. 제가 좀 제일 어려운 것은 아무래도 사람들 간의 관계나 대인관계에 대해서 조금 상사한테 어떻게 대해야하고 친구들한테는 어떻게 대해야하는지 그런 것이 제일 어려운거 같습니다. 우리 모두 호구가 되지 않는 그 날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호구의 차트'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