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리스' 26일 롯데홈쇼핑 예매권 단독 판매 방송
2019년 연말을 신나고 화끈하게 책임질 'ALL NEW' 뮤지컬 '그리스'를 홈쇼핑에서도 만날 수 있다. 10월 26일 오전 1시 10분부터 롯데홈쇼핑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예매권을 판매한다.
이번 롯데홈쇼핑 '더 스테이지'에서는 뮤지컬 '그리스'의 VIP석 40%, R석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2인 예매권 구매 시 뮤지컬 '그리스'의 스페셜 에코백을 증정한다. 뿐 만 아니라 생방송 당일 뮤지컬 '그리스' '대니' 역의 김태오, '샌디' 역의 양서윤, '빈스' 역의 김대종 배우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여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한다.
또, '대니' 역의 김태오, '케니키' 역의 임정모, ‘두디’ 역의 이석준, '로저' 역의 김영한, '소니' 역의 배나라 그리고 '샌디' 역의 양서윤, '리조' 역의 황우림, '프렌치' 역의 김이후, '잔' 역의 임남정, '마티' 역의 정예주가 작품의 하이라이트 넘버인 'Summer Nights'(섬머 나이트), 'You are The One That I Want'(유 아 더 원 댓 더 원트)를 시연하며 더욱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여름 방학이 끝난 라이델 고등학교에서 재회하게 된 '대니'와 '샌디'의 사랑이야기를 주축으로 10대들의 꿈과 열정, 우정과 사랑을 다루는 뮤지컬 '그리스'는 신나는 로큰롤 음악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스토리로 전 세계 2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꾸준히 공연되며 세대불문 큰 사랑을 받고 있다. 'Greased Lighting'(그리스 라이트닝), 'We Go Together'(위 고 투게더) 등 유명 넘버와 함께 펼쳐지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안무는 객석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우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뮤지컬 '그리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더 스테이지'는 롯데홈쇼핑의 프리미엄 컬처 프로젝트로 뮤지컬, 앨범, 콘서트, 미술 작품 등의 문화, 예술, 엔터테인먼트를 다양한 연령층이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뮤지컬 '그리스'의 예매권은 방송 전날인 25일까지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사전 구매 가능하며, 크리스마스 기간과 연말 공연 회차도 포함되어 있다.
현 시대를 반영한 각색과 세련된 편곡, 트렌디한 무대와 감각적인 연출로 새롭게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쇼', '신선하고 유쾌한 공연', '젊은 배우들의 열정과 에너지로 가득한 공연' 등 많은 호평을 받았던 2019년 뮤지컬 '그리스'의 앵콜 공연은 11월 26일부터 2020년 2월 2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예스 24, 하나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