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고대 AMP 81기 골프회, 성북구에 성금 전달

2019-12-06     강미화 PD

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 81기 골프회(이하 고대 AMP 81기 골프회)는 5일 서울시 성북구청을 방문해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에 성금을 기탁했습니다.

이날 성북구청을 찾은 고대 AMP 81기 골프회장 기형호, 감사 최춘호, 사무총장 조성호, 총무 이경민, 81기 차기회장 나정영은 성북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써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전했습니다. 고려대학교가 있는 성북구에 성금을 전할 수 있어 그 의미가 더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기형호 고대 AMP 81기 골프회장] 금액이 많지 않지만 고려대학교가 있는 성북구에 조금 어려우신 분들이 있다면 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고려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 81기 골프회 회원님들의 마음을 담아서 제가 대표로 전달했습니다. 앞으로 일회성이 아니고 연속성을 가지고 우리 최고 경영자 과정 교우들이 항상 좋은 일에 쓸 수 있도록 많은 정성을 담아주실 걸로 기대하고 이 자리를 빌려서 우리 교우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승로 성북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도와주는 것은 행복을 드리는 일이며 항상 감사하다, 어려운 분들을 찾아가서 따뜻하게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 매년 겨울철 어려운 시기에 도와주시니까 저희 지역의 어려운 최상위 계층이라든가 어떻게 보면 행복을 드리는 거예요, 행복. 그분들이 겨울에 잘 살아날 수 있도록 항상 이런 부분이 감사하고 저희가 그분들이 겨울에 잘 살아날 수 있도록 항상 감사하고 저희가 100원을 주면 500원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대한 그분들을 찾아가서 따뜻하게 전달하고 그분들에게 위로 드리고자 하고 있습니다.

대 AMP 81기 골프회가 전달한 성금은 성북구 안암동 취약 계층 주민들 월동기 생활비로 지원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