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가세로 태안군수
2021-01-02 오범택 기자
[매일일보 오범택 기자]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기대와 희망 속에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 군민 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 성취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사랑 그리고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군민 여러분의 무한한 관심과 뜨거운 성원 덕분에 태안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기틀을 다질 수 있었던 한해였습니다.
특히 제5차 국토종합계획에 50년 숙원 사업인 ‘국도38호 이원-대산 연륙교 건설 사업’을 비롯해 태안-세종고속도로 및 내포철도 건설, 부남호 생태복원 등 지역 현안 사업 11개가 반영돼, 태안 미래 백년 발전의 원동력이 될 ‘광개토 대사업’이 조기 가시화되는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2020년은 민선 7기 도약의 해로 삼아 그동안 이뤄낸 성과들을 바탕으로 각 분야에서 더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군정 운영에 혼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미래를 설계하는 신해양도시 태안’의 성장기반 구축에 주력하고, 다채로운 즐거움과 테마가 있는 문화·관광 도시를 만들어가겠으며, 모두가 행복한 맞춤형 복지사회 구현과 함께 안전한 도시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또한 쾌적한 주거환경과 행복한 교육 환경을 만들어 군민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
군민과 소통하는 ‘눈높이 군정’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우리의 목표는 언제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입니다.
새해에도 우리의 삶을 바꾸는 행복한 여정에 함께 해주시기를 바라며, 뜨거운 관심과 애정으로 군정에 힘을 실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2020년 새해를 맞아군민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축복의 한 해가 되시기를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