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뮤지컬 '웃는 남자' 프레스콜 '웃는 남자' 수호(EXO) 포커스

2020-01-14     강미화 PD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수호(EXO, 김준면)이 14일 오후 열린 뮤지컬  '웃는 남자' 프레스콜에서 넘버 '웃는 남자'(The Man Who Laughs)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수호는 '웃는 남자'에서 지울 수 없는 웃는 얼굴을 가진 채 유랑극단에서 광대 노릇을 하는 관능적인 젊은 청년 '그윈플렌' 역으로 무대에 오릅니다.

부드러운 보컬과 가창력, 연기력을 겸비한 만큼, 가요계는 물론 영화, 드라마, 뮤지컬까지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맹활약 중인 수호는 초연 무대에서 깊은 연기력으로 100% 싱크로율의 무대를 선보인 만큼 이번 재연무대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세기의 문호 빅토르 위고의 명작 소설을 원작으로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마음을 가진 그윈플렌의 여정을 따라 정의와 인간성이 무너진 세태를 비판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깊이 있게 조명한 작품입니다.

수호 외에도 이석훈, 규현(슈퍼주니어), 박강현이 그윈플렌 역을 맡았습니다.

한편, 뮤지컬 ‘웃는 남자’는 오는 1월 9일부터 3월 1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