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페어, 온라인 힐링 박람회 개최

다양한 힐링 관련 컨텐츠와 상품 선보여

2014-03-17     이승구 기자

[매일일보 이승구 기자] 전시·박람회 전문매체인 온라인페어가 ‘힐링’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와 상품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박람회를 마련했다.

17일 온라인페어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2013 온라인 힐링 박람회’를 열어 놓고 올해 연말까지 방문자에게 다양한 힐링 컨텐츠와 상품을 소개한다.

이번 박람회는 3개월에 한 번씩 힐링과 관련된 테마를 바꿔 방문자들에게 힐링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상실의 도시’와 ‘온라인 전시’, ‘치유의 숲’ 등 3가지 영역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상실의 도시‘에서는 스트레스에 대한 설문조사와 스트레스 자가진단 서비스 등을 제공해 스트레스의 원인과 대상을 규명하는 여러 종류의 컨텐츠를 제공한다 .

‘온라인 전시’에서는 힐링과 관련된 문화예술 상품, 패션 소품, 푸드, 스포츠·레져, 여행지 등 다양한 힐링 관련 상품을 소개한다.

‘치유의 숲’에서는 방문자의 고민을 듣고 답해주는 힐링 도우미와 힐링에 도움이 되는 책, 음악, 영화 등 문화컨텐츠를 추천한다.

특히 치유의 숲은 박람회 방문자가 힐링 정보를 추천할 수 있도록 구성해 소통이 가능하도록 했다.

온라인페어는 이번 박람회를 단발성으로 끝내지 않고 방문자들이 계속 힐링 컨텐츠와 상품을 소개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온라인페어 관계자는 “요즘 힐링이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르며 무분별한 컨텐츠와 상품들이 범람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힐링이 현대인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하나의 문화로 정착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