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 홈앤쇼핑서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매진 기록
생방송서 ‘한도숙 대표의 재택 관리에 대한 노하우와 피부 관리 노하우’도 소개
2020-03-05 김동명 기자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는 자사의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 홈앤쇼핑 생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일 방영된 해당 방송에서 ‘봄을 맞은 여심을 잡는 피부 관리 노하우’에 대한 내용도 전해졌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는 ‘재택 관리에 대한 노하우와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방송에서 소개했다. 한도숙 대표는 지난 ‘2019년 경기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예선 참가자들을 위한 피부 관리 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한 대표는 “피부미인을 꿈꾸는 여성이라면 봄을 맞이해서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멀리 할수록 좋고 깨끗한 피부, 백옥피부의 절대적인 적은 자외선이라고 할 수 있다”며 “우리에게 적당한 자연의 햇볕은 우리 몸에 필수적인 비타민을 만들어내지만, 일정부분 시간이 지나게 되면 기미와 주근깨, 잡티로 변하게 하는 주된 원인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상태가 좋은 과일나무에 좋은 과일이 열리듯이 건강한 피부는 아름다움을 표현함은 물론이며 건강한 상태를 알리는 기준이라고 볼 수도 있다”며 “건강한 미인이 되고 싶다면, 하루에 8시간정도의 충분한 수면은 필수적이다”고 강조했다.
인간 신체 중 뇌와 간이 혈액을 많은 산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잠자는 동안 간과 뇌가 휴식을 취할 때 비로소 혈액내의 산소가 피부까지 공급된다.
또한 본에스티스는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한남동 에스테틱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직영 에스테틱에서는 다양한 피부관리 시스템과 함께 스파,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 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직영점과 쇼핑몰에서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봄맞이 선물 세트도 판매 중이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최근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