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마켓, 골프용품 최대 60% 할인 이벤트 진행
26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 진행
2021-04-08 한종훈 기자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마켓이 이달 26일까지 골프용품을 최대 약 60% 할인 판매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마켓이 매년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 골프대전의 앙코르 이벤트다.
골프클럽의 경우, △테일러메이드 M6 시리즈 △타이틀리스트 718 아이언, SM7 보키 웨지 △캘러웨이 APEX CF16 스틸 8 아이언 △프로기어 뉴 아이디 나브라 레드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골프버디 골프거리측정기 △볼빅, 세인트나인, 빅야드 골프볼 △풋조이, 나이키골프 골프화 △트루핏/테크피트/조니헤르슨 골프장갑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도 갖췄다. 또, 여성 골퍼들을 위한 여성클럽 특별기획전도 진행된다. 여기에 골프존마켓 회원들을 위한 추가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구매 금액대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종우 골프존유통 상무는 “봄철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존마켓 연중 최대 할인이벤트 ‘골프대전’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앙코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골프존마켓 고객들을 위해 보다 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