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넷째 주 6067가구 청약 진행…견본주택 17곳 오픈 예정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 등 3개 단지 사이버 견본주택 대체
2021-07-17 전기룡 기자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7월 넷째 주에는 13개단지 6067가구에서 청약이 이뤄진다. 견본주택은 17곳 오픈 예정이다.
17일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에 따르면 금주(7월 20일~7월 25일) 청약접수가 실시되는 단지는 13곳이다.
21일에는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인천용현 경남아너스빌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웨스트 △부산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오피스텔) △정읍첨단 A1-1블록(국민임대) 등 6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22일에는 △남양주 진접 삼부르네상스 더퍼스트 △대구 죽전역 태왕아너스(주상복합)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등 3곳에서 청약통장을 받을 예정이다.
이어 23일에는 △천안 청수행정타운 금호어울림 △부산 사상역 봄여름가을겨울(주상복합) 등 2곳, 24일에는 △울산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주상복합) △부산 청룡동 오펠리움 등 2곳에서 청약이 이뤄진다.
금주 오픈 예정인 견본주택은 17개 단지다. 이들 단지는 모두 24일에 오픈한다.
수도권에서는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 △시흥 시화MTV 파라곤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 등 3곳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지방에서는 △서산 푸르지오 더 센트럴 △경산 서희스타힐스 △대구 죽전역 코아루 더리브(주상복합·오피스텔) △대구 해링턴 플레이스 감삼Ⅱ(주상복합·오피스텔) △대구 빌리브 파크뷰(주상복합·오피스텔) △해링턴플레이스 동대구 △대구 더샵 디어엘로 △대구 태전역 광신프로그레스 △대구 달성파크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울산 오토밸리 한양립스 포레스트 △부산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등 14곳이 문을 열 예정이다.
이 가운데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 △대구 더샵 디어엘로 △대구 달성파크 푸르지오 힐스테이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직접 관람을 제한하고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대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