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JBJ95' 켄타· 상균의 매혹적인 컴백…타이틀곡 'JASMIN' 쇼케이스 무대
2021-10-28 강미화 PD
남성 듀오 JBJ95(상균, 켄타)가 오늘(28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JASMIN'(자스민)을 발매하고 컴백했습니다.
'JASMIN'은 JBJ95 고유의 트렌디한 팀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무르익은 성숙미를 느낄 수 있는 앨범입니다. 동명의 타이틀곡 'JASMIN'은 풍부한 디스코 사운드 기반의 댄스곡으로, 유혹적인 상대의 매력을 자스민 향기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귀를 사로잡습니다.
타이틀곡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수록곡들도 눈길을 끕니다. 서브 타이틀곡인 '대답해'는 리드미컬하고 캐치한 기타 라인이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펑크 팝 장르의 곡으로, 우연히 시작된 사랑에 올인해 끊임없이 구애하는 남자의 마음을 JBJ95만의 매력으로 유쾌하게 풀었습니다.
이외에도, 숨김없이 온전한 자신의 모습을 받아주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SHADUBIDU'(샤루비루), '서울 사람'과 '나의 영혼(Soul)의 빛은 너'라는 중의적인 의미가 담긴 시티팝 'SEOULITE'(서울라이트), 낙엽의 쓸쓸함과 첫눈의 포근함을 모두 담아낸 JBJ95의 첫 번째 시즌송 'ONLY ONE'(온리원)까지 총 5개 트랙이 담겼습니다.
한편, JBJ95는 이날 앨범 발매에 앞서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JASMIN' 무대를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