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임영웅, "부르면서도 아직 어색해요" …오늘(4일) 신곡 'HERO' 발매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 4일 진행...신곡 첫 발표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 곡...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보여줄 예정

2021-11-04     강미화 PD

가수 임영웅이 오늘(4일)이 오후 12시 신곡 'HERO(영웅)'을 발매했습니다.

신곡 'HERO'는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한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TV 광고에 나오는 노래로, 임영웅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됐습니다. 광고 공개 후 팬들로부터 정식 발매 요청이 쇄도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이날 오전 업계 최초로 광고 모델인 가수 임영웅의 신곡 '히어로(HERO)' 발표와 함께 신차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를 진행했습니다.

임영웅은 "부르면서도 아직은 어색하다. 한번도 도전해보지 않은 장르인데 들으시는 분들이 어떻게 들으실까 하는 그런 기대감도 든다. 대개 세련된 느낌의 노래인데 오늘 더욱 새로워진 올뉴렉스턴과 함께 선보일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있다"고 첫 무대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프로듀서 '멧돼지'와 최근 떠오르는 프로듀서 '김시온'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 곡인 이번 신곡을 통해 임영웅은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날 온라인 쇼케이스는 사전 신청을 통해 150여명의 패널과 함께 진행됐습니다. 코로나가 완전히 사라졌을 때 단독콘서트와 팬미팅 중 어떤 걸 먼저 하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에 "둘 다 너무 하고 싶지만 팬분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을 할 수 있는 팬미팅을 먼저 하고 싶다. 물론 소규모 콘서트도 겸해서 진행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한편,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한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는 오늘(4일) 정식 출시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