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프로모션’ 1만 객실 판매 돌파
2021-11-12 한종훈 기자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신라스테이가 선보인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프로모션이 출시 한달 만에 1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이 약 2주 가까이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선보인 시즌2의 판매율의 2배에 달하는 수치다.
실제로 신라스테이가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조사한 자체 분석결과에 따르면 이용객의 투숙기간이 약 20%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탓에 국내 여행이 증가하면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호텔에서 장기간 머물며 호캉스를 즐기려는 이용객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신라스테이의 대표적 프로모션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이번이 세 번째로 특히 올해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 신라스테이 한 달 살기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등급 객실(그랜드, 디럭스, 오션뷰 등), 원하는 지역에서 한달 동안 투숙하고 매일 뷔페(일 1회)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호텔에 투숙하는 것보다 자신의 방을 호텔같이 꾸미는 것을 원한다면 신라스테이 비품 1년 정기 구독권을 선택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침구, 목욕가운(배스로브), 어메니티, 시그니쳐 베어, 텀블러, 식음 이용권 등을 매달 한 품목씩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1등 12명에게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한달 살기 이용권과 신라스테이 비품 1년 정기 구독권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2등 30명에게는 모던한 분위기에서 신선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를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뷔페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용한 고객 중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2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12월 10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